자주 묻는 질문
-
Q. 청소가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Q. 청소가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클리닝 완료 후, 현장에서 전문가와 함께 청소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요.
그 과정에서 만족스럽지 않은 부분에 대해 다시 요청해 주시면
미흡한 부분에 대해 한번 더 서비스를 도와드릴게요.
만약, 전문가가 현장에서 철수한 후 미흡한 부분을 발견했다면
3개월 이내 요청 시 무상으로 재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A/S 보증서는 잔금이 결제 된 후에 발급되며, 보증서가 발급된 건에 한해 A/S가 가능합니다.)
-
Q. 클리닝 후 보증기간이 있나요?
Q. 클리닝 후 보증기간이 있나요?
쿨피아에서 클리닝 서비스를 받은 후
클리닝에 한해 미흡한 부분이 확인 될 경우,
보증 기간에 따라 서비스 완료일로부터 최대 3개월간
무상 A/S 서비스로 재클리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A/S 보증서는 잔금이 결제 된 후에 발급되며, 보증서가 발급된 건에 한해 A/S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