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 기업에서 이용하려고 하는데, 이용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Q. 기업에서 이용하려고 하는데, 이용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기업 고객 모두 동일한 절차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서비스 이용 후 전문가님을 통해 세금계산서 발행도 가능해요.
(*절차 상의 이유로 현장 방문 전 견적서 요청 불가)
-
Q. 지정 날짜에 예약이 가능한가요?
Q. 지정 날짜에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일 지정은 전문가님과 협의 후 가능해요.
고객님의 일정을 맞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전문가님의 일정 상 협의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 지정 날짜를 원하신다면 여유있게 상담을 신청해 주세요.
신품 설치의 경우, 제품의 발주 및 수령 상황에 따라 설치 일정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상담 시 전문가님과 일정 조율이 꼭 필요해요.
-
Q. 비가 오는 날에도 서비스 받을수 있나요?
Q. 비가 오는 날에도 서비스 받을수 있나요?
야외에서 서비스가 진행되는 경우 강수량에 따라 가능 여부가 정해져요.
지역, 시간에 따라 강수량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만약 예약일에 우천 예보가 있다면 전문가님과 일정을 조율해 주세요.
( *실내에서 서비스가 진행되는 경우 우천과 상관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요. )
-
Q. 자족(지인) 대신 신청 접수를 해도 되나요?
Q. 자족(지인) 대신 신청 접수를 해도 되나요?
쿨피아의 서비스는 서비스의 견적, 과정,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신청인이 현장에 있어야 제공이 가능해요.
하지만 서비스 이용자의 홈페이지 사용미숙, 결제 등으로 대신 서비스를 신청하실 경우,
신청인이 현장에 부재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음을 안내해 드립니다.